로고

현대계전산업㈜의 궁극적 목표는 고객만족이며 이를 위해
지속적인 품질개선 활동과 조직의 결집된 노력을 바탕으로 품질 및 서비스를 혁신하여
고객만족도를 극대화함으로서 고객 중심의 품질방침을 수립하고 실천합니다.
품질경영
지속적인 품질 개선활동
  • 중대품질문제의 감소의지 및 지속적인 개선
품질 및 서비스 혁신
  • 고객만족도 극대화
조직의 성과 향상
  • 생산성향상 / 품질향상 / 원가절감 / 납기준수
환경경영
임직원 환경안전 중요성 인식
  • 환경안전 중요성에 대한 교육 및 훈련 실시
에너지 절약
  • 국가경쟁력 강화, 에너지 절약
국제환경규격·환경법규 준수
  • 환경관련 법규와 국제환경규격을 준수하여 회사관리 기준 설정
안전경영
산업재해예방
  • 위험 주체별 안전관리 강화
근로자의 안전과 보건 유지
  • 정기적인 안전·보건교육 실시
생산능률향상
  • 적정 작업배치 & 작업환경